오랜만에 제품 포스팅

 

 이 제품은 사실 이미 구매해서 차량에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세컨 차량에 장착하기 위해 한 세트를 더 주문했다.

 

 제품의 포장은 이렇다.

 알리에서 구매한 제품으로 주문하고 받는데 한달 정도 소요됐다. 늘 그렇듯이 박스는 좀 찌글찌글... 물건너오면 박스가 대체로 요런 모양이다.

 

 오픈하면 이와 같이 포장돼 있으며 차량용 충전기 및 케이블이 동봉돼 있다.

 

 제품 구성품... 이 제품의 가장 특이점은 자석거치대 이면서도 무선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구성품에는 해당 스크린  사이즈 휴대폰에 부착하면서 무선 충전에 문제가 되지 않도록 가이드페이퍼가 있다.

 

 조그만한 충전기가 그래도 기본 출력이 QC 3.0 규격의 출력을 지원하며 무선충전 거치대에서 2.0 이상 규격을 지원하기에 제품 권장에서는 최소 5V 1.5A 이사의 출력 공급을 권장한다.

 

 제품에 박스에 기재된 충전 크래들 규격이다. 일반 충전에선 5V 규격을 지원하며 1.5~1.8A 의 입력을 필요로 하고

빠른 충전에서는 9V 1.67A의 입력을 필요로 한다. 즉 QC 무선 충전을 쓰려면 9V 1.67A 출력을 하는 충전기를 사용해야 한다.

 

 제품의 충전부 연결 부분이다. 기본적으로 MicroUSB 단자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 자체는 전부 메탈로 되어 있다. 단! 제품의 마감 부위 중에서 날카로운 부위가 있어서 다칠 수 있는 부분이 있으니 유의하는게 좋다.

 

 이 제품의 또 다른 특징이다. 제품은 크래들 형식으로 단순 접착 거치인 것으로 보이는데, 그 이외에 송풍구 거치도 가능한 타입이다. 바닥면 접착 거치대를 돌려서 풀면 이와 같이 분리되며 송풍구에 꽂을 수 있는 클립이 있다.

 

 후면 부착하는 패드다. 실제로 뜯어보진 않았지만 상/하단에 자력 부착이 가능한 메탈이 들어있고 가운데 부분은 무선 충전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비어있다.

 

 패드를 거치대 옆에 살짝 부착한 상태. 생각보다 자석패드의 크기가 작지는 않다. 디자인도 그렇고 폰 후면에 부착하는 패드도 어느 정도 퀄리티가 있고 디자인도 잘 뽑아서 어색하지 않다.  위에 거치대의 가장자리는 미끄럼방지 재질이 있고 그 가운데는 무선충전을 유도하는 부분으로 보면 된다. 이 패드를 부착하고 가장 큰 장점은 위 충전기 이외의 다른 무선충전 기기에서도 지장 없이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차량 거치대 중에 거추장스러운 큰 제품을 싫어하면서 무선충전을 쓰고 싶다면 이 제품은 나쁘지 않은 선택인 듯 하다.

 

 제품의 링크 따위는.... 생략, 직접 알리 또는 각종 쇼핑몰을 통해서 구하시기를